Royal01

로열 카리브 크루즈는 움직이는 테마 파크로 불릴 정도로 선내는 다채로운 행사와 각종 설비에서 화려하게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2009년 12월 취항한 신조 함은 무려 22만톤의거대 객선 오아시스 오브 더 시즈호. 게다가 2010년 12월에는 같은 오아시스급 알뤼르오브 더 시즈 호가 취항하였습니다. 중앙에는 센트럴 파크로 불리는 녹색 공원, 보드 워크라는 이름의 유원지, 물이 테마가 되어 있는 아쿠아 시어터 등) 같지 않은 시설이 가득합니다. 지금까지 크루즈 선의 상식이었다 내부, 바다 쪽 객실, 발코니, 스위트 객실 카테고리를 넘어 새로운 배의 구조에 맞추어 이 배에는 37가지나 객실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어 4층까지 훤히 트인 로열 프롬나드, 암벽 등반의 벽, 서프 보드, 골후슈미레ー타ー,스케이트 링크, 그리고 지퍼 라인 등) 같지 않은 시설이 많습니다.
대형 선박의 특징을 살리고 크루즈)은 아동용 지역과 성인의 조용한 지역으로 나뉘어 있으므로 폭넓은 세대에 만족할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호화 시설, 이벤트, 대규모 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로열 카리브 크루즈는 인기의 카리브 해를 정기 운행하고 선박 기항지함께 매력 있는 크루즈 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선내 시설은 세계 최대라는 배의 제목에 걸맞게 내용도 풍성.
브로드웨이 스타일의 쇼나 라이브 뮤직이나 코미디 쇼. 아드님 프로그램은 연령별로 6개 그룹으로 나뉘어 있는 것이 믿고 맡길 수 있습니다. 또한 스파 시설이 충실하고, 사우나,헬스 센터도 있으니 매일 질리지 않고 선내에서의 역동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식당]
매일 밤 호화 풀 코스 이외에도 다양한 레스토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호화로운 분위기와 맛있는 요리를 모두 즐길 수 메인 식당은 크루즈 요금에 포함되어 있어 편한 바후에레스토랑에서의 식사는 무료입니다. 오랜 시간 개장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좋아할 때 좋아하는만 드시겠어요. 또 이탈리아나 스테이크 하우스 등에서 식사를 하는 경우, 커버 차지만 좋아한 것을 들 수 있습니다. 또한, 아시안식이 즐길 수 있는 배도 있습니다. 아메리칸 또한 식사가 질리면 기분을 바꾸어 밥과 된장 국, 중국 음식을 좋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선내에서는 매일 밤 호화스런 쇼가 즐길 수 있습니다. 브로드웨이 스타일과 노래가 중심이 되어 있으므로 말을 몰라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이벤트 정보는 객실에 매일온 선내 신문을 보고 기호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또 22만톤의 오아시스호 학급에 브로드웨이에서 인기 뮤지컬이나 서커스단원에 의한 물의 아크로바틱 쇼 등도 열립니다. 14만톤 이상급의 스케이트장이 있는 배에서는 아이스 스케이팅 쇼도 즐길 수 있습니다.

[최신 뉴스]
로열 캐리비안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만화 영화사 드림 웍스 애니메이션과 제휴. 해상의 엔터테인먼트는 차세대의 프로그램으로 진화했습니다. 이로써 선내에서는 쇼나 액티비티 등에서 슈렉 마다가스카르, 쿵푸 팬더, 드래곤 길들이기 등의 드림 웍스의 인기 영화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연중 기념 행사가 열리고 메인 다이닝 룸에서는 캐릭터를 곁들인 식사를 제공하는 등, 식사도 즐길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퍼레이드, 행사 사진 촬영 등에 등장하는 로열 캐리비안의 키즈 프로그램에서는 영화를 바탕으로 한 게임이나 액티비티가 도입되고 메인 식당에서는 캐릭터를 묘사한식사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캐릭터가 등장하는 최초의 배는 2010년 12월 취항하는 새조선 알뤼르 오브 더 시즈호 아쿠아 시어터에서 스테이지와 스케이팅 쇼를 실시했습니다. 그 뒤 오아시스 오브 더 시즈호, 프리덤 오브 더 시즈호, 리버티 오브 더 시즈호에서도영화를 주제로 한 설비나 액티비티를 마련할 예정입니다. 게다가 3D스크린이 설치되므로 3D로 영화도 보실 수 있습니다. 신작 또 인기 있는 드림 웍스 애니메이션 작품들을 대형 스크린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로열 캐리비안의 선상에서 열리는 드림 웍스 관련쇼나 이벤트, 영화 등은 크루즈 요금에 포함된 추가 비용은 필요 없습니다.

[패밀리 프로그램]
오아시스 반의 선내에는 통상 어린이 프로그램과 6개월 이상 3세 미만 자녀에 대한 데이케어, 이브닝 관리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하루 중 스태프가 눈을 떼지 말고 보고 있어 주어서 안심하고 맡길 수 있습니다. 아이 프로그램은 6개월에서 17개월의 베이비 그룹과18개월에서 36개월의 유아 그룹으로 나뉘어 있어 연령에 의해서 적절한 활동, 게임, 이야기 시간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되어 있습니다. 사전 예약이 꼭 필요합니다. 아드님 한명 1시간$8달러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 프로그램]
로열 카리브 크루즈사가 2008년 BEST FAMILY CRUISE SHIP에 선정되었습니다. 프로그램도 충실하고 연령별로 아이 마음의 프로그램이나 아이들의 가족이 반길 만한 대응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9년 3월 10일 발표된 내용은 7개의 독특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식당 옵션]
만약 아이가 어른과 한 끈에 식사를 하는 시간 가만히 테이블에 앉아 있을 수 없을 때에는 이 서비스가 최적. 통상 있으면 1시간 반 정도에서 풀 코스 디너의 디저트까지 끝나지만 이 서비스는 45분에서 저녁을 대충 마칠 수 있습니다. 음료, 전채, 그리고 메인 요리가 될 때까지 테이블에서 아이를 달래며 노심초사하고 식사를 할 필요가 없다. 빨리 식사를 마치고 아이가 식사하고 적당한 때에는 어린이 프로그램 담당 직원이 테이블 불까지 마중 나올 아이를 저녁 식사 후의 액티비티에 데려갑니다. 거기에서 아이가 없어진 후의 디저트와 커피는 천천히 성인만이 즐길 수 있다는 서비스입니다. 2009년 7월부터 서비스개시.

[점심&플레이]
어드벤처 오션 청소년 프로그램은 점심 때는 한번 닫히고 있었지만, 이 런치&플레이 프로그램은 낮부터 오후 2시 사이에 아이를 맡긴 채 랜 지를 제공합니다. 다만 한 아이에 7달러 95센트 걸립니다.(3세~11세)
[아기를 위한 액티비티와 아메니 티]
2009년 3월 23일부터 서비스가 시작되는 Baby 2 Go의 프로그램에 추가로Storoll&Roll프로그램이 소개되었습니다. Baby 2 Go프로그램은 온라인으로 사전에 예약을 해서 두면 배 안에서 유기농의 이유식과 하 기 브랜드의 오 무쯔, 엉덩이 닦고 크림이 선실에 접수되는 서비스. 아기와 함께 여행에서 가장 짐이 된 기저귀이 제공되는 것은매우 고마운 서비스입니다. Stroll&Roll프로그램은 중일 정해진 시간이라면 조깅용 유모차를 타고 배 위 갑판의 조깅 코스를 이용해도 좋은 서비스. 아기와 함께에 쿠사 사이즈가 일과로 되어 있는 어머니들에게는 기쁜 서비스 말이군요.(유모차는 지참)게다가 아기와 크루즈에 참가하고 있는 가족에게 선내 생활이 더 좋은 경험이 되어 고른다, 피셔 프라이스의 연령 발달에 맞춘 장난감의 대출과 아기와 함께 액티비티로 크레요라에서 크레요라비기나ー즈의 색칠 공부와, 그림 그리기 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베이비 시터]
한세 이상의 아기인 경우 객실 내에서 베이비 시터 서비스가 이루어집니다. 직원이 아기에 있던 장난감, 게임 등을 싸들고 베이비 시터에 올래요. 물론 우유나 이유식 등 아이 스케줄에 맞추고 돌보는 것에 안심입니다. 선내에서 24시간 전까지 예약이 필요로 한시간10달러. 3명 이상이면 한시간 15달러.

[책의 구연 시간]
밤, 선내 도서관에 직원이 아이들의 좋아하는 책 중에서, 구연을 합니다. 아이들은 파자마로 참가할 수 있고 우유와 쿠키가 납니다.

[반려동물 관련]
늘 그렇듯이 집 애완 동물을 함께 크루즈로 데려오는 것은 할 수 없지만 배 위에서 아이들이 자신의 좋아하는 인형의 애완 동물을 만들 수 있고 그것을 선물로 지치귀렙니다. 인형의 초이스는 풍부하고 가격은$19,95. 꿰매다 그대 루미에 액세서리나 옷을 입히기도 할 수 있습니다. 그 경우 가격은$29.95. 2009년 5월부터 개시.

[게임]
장난감 회사 맛텔과 파트너, 가족 전원이 즐길 수 있는 테이블 게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드 게임실에서는 스태프가 심판이 되고 가족 대항 게임 대회 등도 개최. 또 스위트룸의 승객들은 게임의 대출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