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isson

1995년"라디송 다이아몬드"를 운행하는 라디송 다이아몬드 크루즈와 "송 오브 플라워"을 운행하는 카와사키 기선 산하의 세분 시즈쿠 크루즈가 합병하고 럭셔리 크루즈를목표로 라디송 세븐 시즈·크루즈를 설립. 익스플로러 스타 십을 개장한 "송 오브 플라워"은 90년부터 일본 시장 판매됐으며 그 인기, 지명도 함께 라디송 세븐 시즈 크루즈에서 가장 높았다(이 배가 2003년 선대 이탈). 98년에는 타히티 크루즈를 상시 운행하는"폴 고갱"을, 또 모나코의 V십사와 조인트 벤처로 99년부터 5년간 매년 1척의 고급 여객선 건조를 계획. 5척과 없었는데 2003년까지 3척의 럭셔리 여객선을 취항시켰다.


어퍼 마켓용의 온 인클루 시브, 디너는 프리 시팅의 자유로운 고급 크루즈를 전개하고 있다. 소형·중형 고급 여객선에 의한 컨템퍼러리아서 가벼운 모험심을 가미한 독자적인 크루즈 코스를 즐겨라 운행하는 여객선의 선형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배에 의해서 다양한 즐기는 방법이 가능한 것도 이 회사의 특징. 어느 여객선도 유럽계를 중심으로 한 크루에 의한 격조 높은 서비스가 제공된다.
"세븐 쉬즈 마리나","세븐 시즈·보이저"에 스위트 룸, 발코니/욕조가 딸린다는 고급 거주 공간에서 롱 크루즈에 적합하다.또 전통인 프랑스 명문 요리 학교 르 코르동 블루가 제작하는 식당 등 그식으로도 정평이 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