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 크루즈

1988년 해운업에서 오랜 역사를 가진 MSC 사가 크루즈 사업에 나섰습니다. 모회사 MSC 사는 제네바에 본부를 둔 세계 상위권 해운 회사로,  2009년 기준 376척 컨테이너선을 운용하고 선복 면적에서는 세계 우위를 자랑합니다.  전통과 새로운 바람을 불러들이는 젊은 파워가 조화를 이룬 독자 스타일에서 중고 선박을 이용하여 보다 저렴하게 지중해 크루즈를 전개하고 약 10년이 없고 봉기에 실적을 늘렸다. MSC크루즈 배에는 모두 음악에 관련된 이름이 이탈리아어. 2003년에 새 조선을 처음건조 속속 새 배의 건조하고 2009년 현재 11척을 소유, 급속히 선대를 늘리고 있습니다. 2009년 7월 이탈리아의 작은 섬 맛다레ー나 섬에서 열린 주요국(G8)정상 회의(서미트)에서 인사들의 숙소로 MSC판타지가 이용됐다. 2012년 5월에는 신조선"MSC디 우이ー나호"가 개시 예정.


이탈리아 스타일의 서비스를 도입했으며, 번화한 크루즈의 전개를 목표로, 연중 지중해 크루즈,  겨울은 카리브 해와 남미 등의 크루즈를 운항하고 있습니다. MSC크루즈의 매력은 이탈리아 특유의 밝고 친근한 서비스와 캐주얼한 분위기. 시크 앤드 모던의 이탈리안 디자인, 그리고 이탈리아 요리를 비롯한 세프 자랑의 요리들. 게다가, 쾌적한 객실, 느림의 미학을 즐길 수 있는 바와 라운지 크루즈 생활을 다채롭게 연출하는 엔터테인먼트나 액티비티, 휴식&휴식에 최적인 수영장과 헬스 스파 등, 선내 시설도 프로그램도 충실. 유럽 항해의 선내 통화는 모두 유로로 이용가능하며  US달러를 기준으로 결제됩니다. 인원수나 연령에 따른 할인 혜택도 풍성한 점도 매력입니다. (두번째 승선객은 50%, 11세 미만 어린이는 무료 등 *상황에 따라 할인내용은 달라질 수 있음)  이탈리아 리조트 스타일이 캐주얼로 즐길 수 있는 인기 크루즈 회사.
또한 최신 크루즈선  2척은 친환경적이면서도  혁신적 테크놀로지를 도입하여, 배수의 재이용, 에너지 절약  등에 힘쓰고 있으며 , 유니세프 모금과 제휴하여 승선된 고객으로부터 모금을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최신 뉴스]

※최신 크루즈선 2척에 VIP 전용 "MSC YACHT CLUB"를 신설하고 고객에게 보다 특별한 크루즈 라이프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버틀러 서비스부 스위트 99실: 넓은 4타입의 스위트 룸을 준비. 집사가 고객의 요망에 맞추어 섬세하게 서비스.

● 전용 VIP존:수영장&소라리움/전망 라운지/스파에 대한 전용 통로/ 풀, 하이드로 마사지 풀 전망 테라스의 전방 지역/전용 엘리베이터&공 시엘 쥬・사ー비스부 리셉션

● 전용 체크인·서비스:직접 잘 타는 공 시엘 쥬・에리아에 우선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전용 구역에서 체크인.


[아이 프로그램]

어린이 프로그램은 3세~17세까지가 대상. 연령별 프로그램으로 나뉘며, 보물 찾기, 미니 올림픽, 댄스, 크래프트 등이 자격을 가진 직원으로 행해진다.정박 중도 오픈하고 있으므로, 아드님을 맡기고 어른만에서 다이빙 등에 참여하는 것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