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랜드 아메리카 크루즈

Holand

네덜란드 선박 회사로 대대로 미국과 유럽을 잇는 정기 편을 운행하던 명문의 선사인 홀랜드 아메리카 사는 시대의 흐름과 함께 크루즈 선에 이행하며 카리브 해와 알래스카 크루즈에 힘을 넣는 프리미엄 크루즈. 배 전체가 차분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네이비와 화이트로  도리분케된 세련된 선체는 전에 대서양을 횡단하던 시절의 배의모습을 느끼게 한다. 다른 캐주얼 크루즈라는 선을 두고 배에 네덜란드의 이름을 붙이기, 미술관 같은 선내의 분위기 등 격조 높은 크루즈 회사로 운행하고 있다. 7일 이상의 일정 때문에 장기에서도 지내기 쉽도록 승객 수를 가볍게 설정하고 다른 크루즈 회사와 비교해서 객실이나 넓고 편안하고 있다. 또 대부분의 크루즈 회사가 스위트 이상의 카테고리에만 제공하는 욕조 등이 홀랜도 아메리카 크루즈 선에서는 오션뷰 발코니 방에서도  제공됩니다.
어느 배에도 "피너클 그릴"이라는 우아한 레스토랑이 있어, 고급 또한 고기나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훌륭한 요리도 그렇지만, 불가리의 식기와 리데루 포도주 잔, 후렛데의 린네르 등을 사용하는 시각에서도 즐겁게 한다. 또 와인 평론가도 극찬하는 월드 클래스의 와인 셀렉션도 꼭 알고 있고 싶다. 커버 차지는 만찬은$20, 점심은$10에서 모두 예약만 접수가 되므로 빠른 예약이 추천. 아동도 동행하고 12세 이하는 무료가 되는 것도 기쁘기 한량없다. 메인 식당에서는 대륙, 채식 주의자 로우카보 요리 등을 포함한 5개의 코스에서 즐길 수 있다. 훌륭한 와인 셀렉션도 충실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60일 이상 전까지 예약하면, 글루텐 프리, 당뇨병, 종교식 등도 준비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로 댐과 뉴 암스테르담호에는 아시아 요리의 "타마린드"레스토랑이 등장. 본격 아시아 요리 전용 주방장이 참석 요리에 입맛. 메뉴는 중국 요리나 타이 요리, 튀김 등의 퓨전과 회, 초밥도 즐길 수 있다. 커버 차지는 만찬은$15, 점심 때는 어떻게 무료가 된다. 유로 댐호는 카리브 해, 유럽, 캐나다 크루즈를 뉴 암스테르담호는 카리브 해 유럽 크루즈를 운행 중.

[최신 뉴스]

2018년 4월 11일부터 25일까지 여객선"포 렌 댐"(총 톤수:6만 1214톤, 승객 정원:1432명)에서 일본 발착 크루즈가 실시됩니다. 요코하마에서 아마미 오시마, 나하, 상하이, 하카타, 부산, 히로시마, 다카마쓰, 오사카, 시미즈를 놓고 요코하마에 기항하는 14박 15일 코스에서 하카타, 타카마츠 히로시마는 이번이 첫 기항.히로시마에서 다카마쓰까지는 중형 여객선의 돌아감을 활용하여 세토 내해를 항해합니다.

[어린이용 프로그램]


Club HAL이라 불리는 3세에서 17세까지의 어린이용 프로그램은 전문 보육 직원의 관리와 함께 운영되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Kids(3~7세), Tweens (8~12세), Teens(13~17세)로 분류되어 있으며  빙고 게임, 그림그리기와 크래프트, 파티, 게임 등 내용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가자에는 Club HAL T셔츠도 제공됩니다. 
일부 크루즈선에는  Teens전용 라운지"The Loft"나 Teens전용 Sun Deck인 "The Oasis"도 갖추고 있습니다.
※Presendam 호 내의 어린이프로그램은 5세~ 17세까지의 이용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