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크루즈라인

Carnival

카니발 크루즈 라인은 1972년 테드 앨리슨이 시작한 크루즈 회사로, 세계 최대 크루즈 회사로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카리브해를 중심으로 한 크루즈의 노선으로 젊은층부터 가족 여행객까지 폭넓게 수용하며, 가볍고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크루즈를 컨셉으로 하고 있습니다 ."FUN SHIP"를 주제로 하여, 선내를 밝고 즐겁게 디자인했습니다. 또한  미국 유명 뮤지컬과 대규모 쇼 등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23척 이상의 크루즈선을  보유하고 발착항을 많이 가지고 있어  크루즈를 보다 더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Today's Carnival"을 염두에 늘 성장하고 있는 카니발 크루즈사는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편한 휴가 스타일을 지향하고, 더 많은 고객이 좋아할 수 있도록 많은 것을 염두에 두고 FUN SHIP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카니발 크루즈 사 프레지던트이며 CEO인 밥 디킨슨 씨는 식사, 선내의 시설, 선상의 액티비티 등은 몇 년 전과는 현저히 다르다며, 항상 신선하고 놀라움이 있는 크루즈 경험을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카니발의 깔때기는 특징이 있어 나는 새가 날개를 펼치듯 양팔을 쑥 내민 빨강과 흰색으로 채색되고 있습니다. 카리브, 바하 멕시코의 해역에서는 3-5박의 쇼트 크루즈를 운항하고 있고 크루즈가 처음인 여행객도 가볍게 테스트할 수 있는 코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2011년 5월 초 카니발 매직 호가 12박의 유럽 지중해를 처녀 항해했습니다..
카니발 크루즈에 승선객 중 약 40%가 처음의 크루즈에 승선하는 사람들입니다. 쉽게 참여하기 편한 크루즈로 정착하고 있습니다. 캐주얼크루즈이므로 어린이가 있는 가족이나  젊은층의 여행객 등이 거리낌 없이 참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외에도 시니어의 참가자는 다른 캐주얼 크루즈보다 비율이 높습니다. 이유는 3대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기 때문. 가족, 친척들과 함께 참여하거나 동아리 또는 친구끼리 등 그룹으로 참여하는 것이 많은 것도 카니발 크루즈의 특징입니다.

지금 대부분의 배는 개장되어 21세 이상 이용할 수 있는 풀장·자쿠지 영역,"Serenity"가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셀프 서비스 세탁기가 있는 것은 아이가 있는 가족에게는 고마운 일입니다. 선내의 쇼나,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서비스는 폭넓은 연령과 고객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캐쥬얼은 하지만 복장 규정이 있습니까(쇼트 크루즈는 1회 7박 이상의 크루즈는 2회). 정장율은 매우 낮아서 턱시도, 이브닝 드레스 등을 입고 있는 사람은 드물지만 약간의 멋진 음식점에 외식을 나간 느낌에서 드레스 업하는 사람이 많아요. 저녁은 메인 식당은 오후6시부터 환율 식당은 오후 8시 15분부터 냈고,"Your Time"이라는 시간을 지정하지 않아식사를 취할 수 있는 다이닝 옵션이 있습니다. 시간을 신경 쓰지 않고 선내 액티비티가되는 것을 아이들의 가족도 늘후레키시비리티이 있는 게 편하다는 식으로 다른 크루즈회사도 서서히 도입했으므로, 향후 크루즈 선의 주류 스타일이 될 것입니다.

[최신 뉴스]
드디어 올해 5월 하루에 데뷔하는 신조선 카니발 매직호는 스포츠 시설이 충실하고 있습니다. 특히라도 크루즈 선에서는 세계 최초가 되는 "Sky Course"로 불리는 높이 150ft로 구성된 로프 코스에서 하네스를 조심하며 걸어야 활동이 등장합니다. 외에도 2코스의 9홀 미니 골프, 조깅 트랙, 탁구, 농구 코트 등도 있습니다. 선내에는 이탈리아 식당이 있는주제는 "캡틴의 집"에서 본격 이탈리아 요리나 가정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 카니발의 오리지널 맥주"Red Frog Beer"와 키 웨스트 스타일 술집에서도 눈을 뗄 수 없습니다.물론 성인 전용 라운지"Selenity"나 "Cloud 9 Spa"도 있고 풀 사이드의 대형 스크린에서 영화를 상영할 "시사이드 시어터"등 어른도 아이도 각각 즐길 수 있는 시설이 가득한 배가 되고 있습니다.

최신선의 카니발 마술, 드림 스프렝다ー호에는 4만 평방 피트의 "Cloud 9 Spa"가 있고,이온화된 해수의 타라사 테라피 풀과 리 랙제이션 영역, 트리트먼트 마사지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 스파 스테이트 룸이란 방이 만들어졌고 그 방에 체재하는 사람에게는특별한 스파에서 이용되고 있는 편의와 스파에 대한 개인 액세스, 그리고 타라사 테라피풀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등 이점이 많이 있습니다. 이쪽은 모두 금연으로 됩니다.

카니발 크루즈는 정기 코스의 출항지인 마이애미 항에 셀프 체크인 키오스크를 설치했습니다.  카 대형화되는 배에 체크인 하는 승객은 한번에수천명에 이릅니다. 체크인을 위해서 길게 줄을 서는 것은 즐거운 크루즈을 앞두고 지루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에 대한 해결책으로 셀프 체크 인 시스템이라는 옵션을 마련했습니다. 이용이 가능한 것은 온라인사전 등록을 한 미국 시민권자, 캐나다 시민권자 및 비자 면제 프로그램으로 입국한 사람에 한정됩니다. 키오스크에서 여권과 신용 카드를 등록하는 것으로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여권 및 신용카드 지참 요망) 이 시스템이 잘 구축되면 앞으로 앞으로 많은 항구에서 셀프 체크인을 할 수 있게 될지도 모릅니다.

카니발 크루즈는 "Carnival Comfort bed sleep system(카니발 쾌적 안면 시스템)"의 도입하고 있습니다. 매트리스에 깃털 이불, 고급 시트에 안면 베개 등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선을 생각한 구조를 생각하고 창문으로 바깥쪽 객실에는 큰 창틀이 설치되고 있습니다. 발코니 객실은 개인적인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객실은 침실과 거실이 따로 되어 있는데다 발코니 공간도 넓다. 펜트 하우스에는 자쿠지 기능의 욕조와 워크인 옷장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카니발 크루즈는 온라인에서 팸플릿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코스 출항날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안내 책자를 보시려면 우측의 링크를 클릭. http://www.carnival.com/cms/fun/brochure.aspx